CAFE

°♡― 자유게시판

되로 주고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2

말로 받았습니다

열무김치 담으려고

마트 가는길에

낙지 집에 양파 갖다
드렸더니

큰 낙지를 두 봉지나
주셨습니다
묵직한것이 가지고 와서보니
큰 것 10 마리

한 봉지 삼만원~사만원
하는겁니다

양파 15키로 갖다드렸는데
많이도 주셨습니다

전번에 식혜 갖다드렸드니
줄것이 없다 하시더니

한꺼번에 많이도 ㅎ ㅎ

한 봉지에 두마리씩
5봉지 만들어 냉동실 넣었습니다

한봉지씩 꺼내어
매운 낙지 볶음 할까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평안(서울 46년) | 작성시간 26.06.20 서로 서로 가 정이 넘치는
    모습이 멋스럽습니다

    그렇게 살아가는 우리들
    삶이 되면 퓽요롭고
    따듯한 마음으로 살수 있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여자 사장님도 혼자
    남자 사장님은 얼마전 아내가 극단적선택을 해버리고 한번씩 젓갈이랑 김치 갖다드리면 넘 좋아 하고 그냥 안 먹습디다

    꼭 작은거라도 챙겨 주심디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