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하루 왼종일
밤중 1시까지 했습니다
둘이하면 안 피곤하고
빠른데 저 혼자하니 영
아니네예
맛은 있는데 약간 짭쪼롬하여
오늘 다시마물에 양파갈고
고구마 쪄서 갈고
저녁에 남편오면 꽃사과
효소 찾아 넣고 다시 버물리려고
합니다 ㅎ
엄청 맛난디 쬐큼만 짜도
싫어하니 다시 맹급니다 ㅎ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13 new
ㅎ ㅎ 새로 버물려 넣었습니다 ~^^
-
작성자평안(서울 46년) 작성시간 10:46 new
김치명인 .김치 박사 이시네요
얼마나 좋을까요?
그 손이 금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32분 전 new
ㅎ 아침 부터 둘이서 열무로만 밥 먹었습니다~^^
-
작성자자이모(고양63) 작성시간 10:49 new
맛있어 보입니다. 저도 이번에는 국물 짤박하니 담아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31분 전 new
한번씩 돌아가면서 담음 좋습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