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열무 김치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6

어제 하루 왼종일

밤중 1시까지 했습니다

둘이하면 안 피곤하고

빠른데 저 혼자하니 영
아니네예

맛은 있는데 약간 짭쪼롬하여

오늘 다시마물에 양파갈고
고구마 쪄서 갈고

저녁에 남편오면 꽃사과
효소 찾아 넣고 다시 버물리려고
합니다 ㅎ

엄청 맛난디 쬐큼만 짜도
싫어하니 다시 맹급니다 ㅎ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13 new ㅎ ㅎ 새로 버물려 넣었습니다 ~^^
  • 작성자평안(서울 46년) | 작성시간 10:46 new 김치명인 .김치 박사 이시네요
    얼마나 좋을까요?

    그 손이 금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32분 전 new ㅎ 아침 부터 둘이서 열무로만 밥 먹었습니다~^^
  • 작성자자이모(고양63) | 작성시간 10:49 new 맛있어 보입니다. 저도 이번에는 국물 짤박하니 담아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31분 전 new 한번씩 돌아가면서 담음 좋습디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