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비오는 날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작성시간26.06.22|조회수17 목록 댓글 2

드라이브 했습니다

비도 오고 어디 나가고 싶다
했더니

가지고 하여 다리 두개 건너

해무가 가득한 바다보고

가다 호떡집에 들려

호떡과 오뎅 사먹고

길가 집에 오만것을 다
파네예

사랑방 같이 나이드신 어르신들이 몇 팀
옥수수도 드시고 과자도
사서 먹고 하면서
쨈나게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오는길에 주택 두군데
보고

저녁 소갈비 330그람 구워
둘이 먹고 일찍 잘려고
누웠습니다

비 오는데도 신나는
하루었습니다 ㅎ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평안(서울 46년) | 작성시간 08:58 new 비오는 날의 낭만을 즐기셨네요
    맛난것도 드시고 행복한
    하루 되셔서 감사가 넘치 겠어요

    오래토록 건강하셔서
    행복한날만 이어지기를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21 new 늘 응원 글 주심 감사 합니다

    혼자서는 못 다니니 차에다 보행기 싣고 다니고 손 잡아 줘야 가고 차 타고 드라이브 하는것이 유일한 즐거움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