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낙지김치전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작성시간26.06.23|조회수16 목록 댓글 3

낙지 먹을때 머리는 다
떼어 냉동 시켜 놓은것

썰어 갈고 묵은지 넣고

김치전 했습니다

낙지 머리가 많아 양이
많으네예

김냉 에 넣어 두고 먹을때
마다 통밀 넣고 양파넣고
부쳐야 될것 같습디다

점심으로 김치전과
열무김치로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박할머니(고양 55년생 )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기님
    맛있는보약전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김치도 좋아하고 낙지도 좋아하니
    점심끼니로 먹어도 좋으네예 ~^^
  • 작성자자이모(고양63) | 작성시간 29분 전 new 낙지 진짜 좋아하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