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부 올립니다
출석하려왔다가 없어서
저가 올려봅니다~
올리고 양파 작업 하려갑니다
어제 저녁은
라면에 낙지 한마리씩 넣어
낙지 라면으로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권사님
장로님 댁에는 양파 갔는데
권사님
못 보냈습니다
승용차에 22망 싣고 나와서리
다 보내고
주일 가지고 나오면 월요일 보내겠습니다~^^ -
작성자탱이..인천..60 작성시간 26.06.19 맨날 맛난거만 드시고..부럽다는
ㅎㅎㅎ드시고 건행하세여 -
답댓글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ㅎ ㅎ
저가 먹는것에만
머니가 들어갑니다
어디 놀려도 못 가지예 나 다니질 못 하니 옷도.신발도 다 필요 없지요
집에만 있으니 화장품도 기초만 있음 되는데
세수도 잘 안 하고 사니 ㅎ ㅎ
돈 더는대라곤 병원비와 약값.음식 값 입니다
병원 안 다닐려고 음식을 좀 잘 먹자
하고 있습니다
또 저는 좀 싸게 가져오고 덤으로 더 주고 합니다 ㅎ ㅎ -
작성자예천댁 (경북 62년) 작성시간 26.06.19 와~ 낙지 라면 시골서는 꿈도 못꾸는 메뉴네요 라면에 쫄깃한 낙지 환상적인 조합이네요 후루룩 맛이 느껴집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ㅎ
요새 시골이라도
택배가능 해서 다들 잘 먹습디다 ㅎ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