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 석 부

금요일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10

출석부 올립니다

출석하려왔다가 없어서

저가 올려봅니다~

올리고 양파 작업 하려갑니다


어제 저녁은
라면에 낙지 한마리씩 넣어

낙지 라면으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권사님
    장로님 댁에는 양파 갔는데

    권사님
    못 보냈습니다

    승용차에 22망 싣고 나와서리
    다 보내고

    주일 가지고 나오면 월요일 보내겠습니다~^^
  • 작성자탱이..인천..60 | 작성시간 26.06.19 맨날 맛난거만 드시고..부럽다는
    ㅎㅎㅎ드시고 건행하세여
  • 답댓글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 ㅎ
    저가 먹는것에만
    머니가 들어갑니다

    어디 놀려도 못 가지예 나 다니질 못 하니 옷도.신발도 다 필요 없지요

    집에만 있으니 화장품도 기초만 있음 되는데
    세수도 잘 안 하고 사니 ㅎ ㅎ

    돈 더는대라곤 병원비와 약값.음식 값 입니다

    병원 안 다닐려고 음식을 좀 잘 먹자
    하고 있습니다

    또 저는 좀 싸게 가져오고 덤으로 더 주고 합니다 ㅎ ㅎ
  • 작성자예천댁 (경북 62년) | 작성시간 26.06.19 와~ 낙지 라면 시골서는 꿈도 못꾸는 메뉴네요 라면에 쫄깃한 낙지 환상적인 조합이네요 후루룩 맛이 느껴집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요새 시골이라도
    택배가능 해서 다들 잘 먹습디다 ㅎ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