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 석 부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물좋은수산(목포90)|작성시간26.06.20|조회수22 목록 댓글 5

새벽이나 일찍 출석부를 올려둔다는게
항상 늦네요 죄송합니다 ㅠㅠ
오늘 점심은 메밀 비빔국수입니다
오늘 남편이 새벽에 판장나가서 점심을 일찍준비했어요
새벽부터 날씨가 안좋아 걱정했는데
다행히 지금은 날이 좀 괜찮네요^^ 좋은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평안(서울 46년) | 작성시간 26.06.20 출석부 감사해요
    아기돌보랴 남편 뒷바라지 하랴
    힘들지요~~

    메밀국수 맛나보여요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물좋은수산(목포9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평안님 ^^ 행복한 주말 보내셔요💛
  •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 작성시간 26.06.20
    입맛 돌아오게 하는 비빔냉면
    맛나겠심다 ~^^
  • 작성자탱이..인천..60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맛나게 요리하셧네여^^
  • 작성자쇠똥구리 (여주 55)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