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이나 일찍 출석부를 올려둔다는게
항상 늦네요 죄송합니다 ㅠㅠ
오늘 점심은 메밀 비빔국수입니다
오늘 남편이 새벽에 판장나가서 점심을 일찍준비했어요
새벽부터 날씨가 안좋아 걱정했는데
다행히 지금은 날이 좀 괜찮네요^^ 좋은하루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평안(서울 46년) 작성시간 26.06.20 출석부 감사해요
아기돌보랴 남편 뒷바라지 하랴
힘들지요~~
메밀국수 맛나보여요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물좋은수산(목포9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평안님 ^^ 행복한 주말 보내셔요💛
-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작성시간 26.06.20 오
입맛 돌아오게 하는 비빔냉면
맛나겠심다 ~^^ -
작성자탱이..인천..60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맛나게 요리하셧네여^^ -
작성자쇠똥구리 (여주 55)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