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 석 부

2026. 6. 21. 일요일

작성자쇠똥구리 (여주 55)|작성시간26.06.21|조회수14 목록 댓글 7

출석부를 챙기다보니 일주일이. 맨 날 일주일인것 같이 빠르게 느껴져요. 오늘도 일요일 서울 아들네가 온다기에 어제는 김치 담그고 챙겨보내려고 이것 저것. 준비하고 나는 에미니까요 오늘 메뉴는 김치 갈비찜입니다 식구들이 모두 좋아하지요 올때 마다 단골메뉴이지요 여러분 오늘은 어떤 날이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평안(서울 46년) | 작성시간 26.06.21 new 1주일은 매우 빠르게
    지나갑니다~~

    한가롭게 혼자 즐기고
    있습니다
    출석합니다 ~~~
  • 작성자탱이..인천..60 | 작성시간 26.06.21 new 출석합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여^^
  •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 작성시간 26.06.21 new 김치 갈비찜 가르쳐 주셔요

    우리 집은 묵은지에 돼지 등갈비 넣어 김치찌게와찜 중간 정도 끓어 먹습니다


    출석 하고 갑니다

    한주간 빨리가는것 맞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쇠똥구리 (여주 5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오늘은 돼지뼈 된장과 커피 소주에 살짝 삶아건져 놓고 새우젓. 표고가루 고추장. 한 술. 고춧가루 새우젓 넣고 고기와 묶은지배추 길게. 찢어 넣고 푹. 끓였어요 국물도 맛있다고 어찌나 쟐 먹던지요 세상에 없는 엄마표래요 오기. 바로전. 잡채도 무쳐놓았더니 폭풍 흡입을 하는군요. 아이가 버섯을 좋아하지 않아 부추와 콩나물 삶아헹궈서 같이 먹을 만큼 무치니 그 또한 특별한 맛이였대요
  • 답댓글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 작성시간 00:13 new 쇠똥구리 (여주 55) 와
    대단한 음식들 입니다

    사진도 좀 올려주시고 레시피도 좀 올려주셔요
    따라 해보겠습니다

    우리집은 맨날 먹는것만 먹으니
    가르쳐 주보이소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