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
비율듯 흐리네여
한주도 건행하세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탱이..인천..6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출석합니다
-
작성자대박할머니(고양 55년생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정보 고맙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평안(서울 46년)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은 더 행복한 마음 으로
하루를 시작하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출석합니다 -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작성시간 26.06.22 new
여긴 비 옵니다
비 오는데 다리 건너 드라이브 다니고 있습니다
시골길 비 오는 날 운치있고 좋습니다
차안에서 출석 하고 갑니다~^^
시골길 -
작성자예천댁 (경북 62년) 작성시간 26.06.22 new
출석합니다 비는 오지않고 후덥지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