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소량 판매방

RE:양파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4


평안님
느리게걷기님

양파 못 보냈습니다

월요일 보냅니다

비 많이 오면 늦어 집니다


고선자님
윤영선 님 보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느리게 걷기(60.안양) | 작성시간 26.06.20 천천히. .. 보내주셔도 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주일 저녁 가지고 나와 월요일 보냅니다~^^
  • 작성자평안(서울 46년) | 작성시간 26.06.20 저도요 ~
    시간 될때요~
  • 답댓글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주일 저녁 가지고 나와 월요일 보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