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효능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볼 것 같습니다이렇게 많은 어성초가말려 갈았더니 이렇게 적게변했습니다병에 들어있는건좀 안 좋은것을 소주 부었습니다푹 숙성시켜 발 담구는 약으로 쓸려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평안(서울 46년) | 작성시간 26.06.20 어성초를 많이도보내주셨네요~~좋은 효능 많이 보시기를바랍니다부지런 하십니다 답댓글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정말 많이 보내 주셨습니다어디 내둘리지 않고 혼자 써면오래동안 쓸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