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도 기운이 남아도는것
같습니다
어제도 아침 부터 장갔다
몇군데 볼일 보고
남편 배 섬에 못 들어간다고 하더니 바람이 죽었다면서
배가 간다고 합니다
얼마나 바삐 움직었던지
바로 점심 먹고 들어가고
혼자 밤중까지 열무김치 다
담구고
아침에 별 피곤함 없이
일어나 김치 다시 한다고
움직이고 있습니다
내가 왜 이리 잘 움직이지
한참 혼자 생각하다
혼자 결론 내린것은
며칠 낙지를 먹어서다
눈 밑 씨룩 씨룩 거리는것도
낙지 먹고 나면 괜찮아지는걸
몇번 느꼈거던예
울 님들 기운 없을때
집 가까운 곳에 낙지 팔면
두마리씩 세마리씩 누구 주지말고
혼자 사서 드셔 보셔요
며칠 먹음 기운이 날것 입니다 ㅎ 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