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 다 방

내가 나를

작성자청암 (신안군 51년생 )|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3

생각해도 기운이 남아도는것
같습니다

어제도 아침 부터 장갔다
몇군데 볼일 보고

남편 배 섬에 못 들어간다고 하더니 바람이 죽었다면서
배가 간다고 합니다

얼마나 바삐 움직었던지

바로 점심 먹고 들어가고

혼자 밤중까지 열무김치 다
담구고

아침에 별 피곤함 없이
일어나 김치 다시 한다고
움직이고 있습니다

내가 왜 이리 잘 움직이지

한참 혼자 생각하다
혼자 결론 내린것은

며칠 낙지를 먹어서다
눈 밑 씨룩 씨룩 거리는것도

낙지 먹고 나면 괜찮아지는걸
몇번 느꼈거던예

울 님들 기운 없을때
집 가까운 곳에 낙지 팔면

두마리씩 세마리씩 누구 주지말고
혼자 사서 드셔 보셔요

며칠 먹음 기운이 날것 입니다 ㅎ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탱이..인천..60 | 작성시간 08:11 new 기운이 팔팔..ㅎ
    알겟습니다
    한주도 홧팅입니다 ^^
  • 작성자평안(서울 46년) | 작성시간 10:44 new 힘없을땐 1번이 낙지고
    2번이 전복 이라고 들었는데

    낙지를 잘드셔서 힘이 나는것
    같아요

    저도 낙지를 좋아 했으면
    좋겠어요
    건강하셔서 허리도 아푸지
    마시고 항상 하고싶으신 많이
    하셔요~~~♡♡
  • 작성자자이모(고양63) | 작성시간 10:47 new 낙지가 힘의 원천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