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새싹반

바람과 바람개비 🌬️ 𓇽

작성자새싹2반T|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0

숲에 다녀 왔어요 ~ 화창한 날씨를 기대했지만…
오늘 비 소식이 갑자기 들리네요 🥹
그치만 비가 오지는 않아서 숲으로 갔습니다.
새싹이들 오늘 바람개비를 아침에 만들고 숲에서 바람을 느끼며 바람개비 돌려보았어요 돌아가는 바람개비가 아름다운 색깔을 뽐내며 빙글 빙글 ~~ 새싹이들 열심히 바람을 느끼며 달렸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