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새싹반

텃밭친구들 안녕🌱

작성자새싹1|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0

텃밭에 쑥쑥 자란 친구들을 만나러 갔어요!
식목일에 심었던 방울토마토, 가지, 고추 모종이 싱싱하게 자란 모습을 보며 아이들 눈이 반짝반짝✨️
빨갛게 익은 방울토마토를 직접 따서 냠냠 맛보며 "맛있어!"라고 귀엽게 표현하는 새싹이들입니다🥰
자연의 소중함과 수확의 기쁨을 느껴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