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잎새1반

쑥쑥 자란 채소를 수확해요 🍅🌶️🍆

작성자잎새1반T|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3


우리 잎새둥이들이 직접 모종을 심고 가꾸었던 토마토,가지, 고추의 성장 과정을 다시 알아본 후 수확해 보았어요😊 나는 토마토 먹을 수 있어~ 가지도 먹을 수 있어~ 라며 관심을 보이며 자신있게 이야기하네요🤣
잎새 가족 모두 맛있게 드세요❣️



오후에 미술 선생님과 꽃 색칠도 열심히 해봅니다🎨
점점 손에 힘도 생기고 여러 가지 색을 사용하며 꼼꼼하게 색칠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잎새1반 지한맘 | 작성시간 26.06.22 new 통학차량 내리자마자 내가~ 고추는 못 먹어 엄마,아빠 먹을 수 있지? 하고서 말해주는 지한이 였답니다🤣 아이들이 물주고 이뻐해주며 정성들여 키운 채소들로 아주 맛난 요리를 해보겠습니다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산새반이서후,잎새1반이서아 엄마 | 작성시간 26.06.22 new 모두 한 입 씩 맛보고 결과적으로는 맛없어.. 했지만 모두 골고루 맛을 보고 저녁에 볶음밥에 살짝 넣어 준 가지는 맛있게 다 잘먹었습니다❤️ 자기가 가져온거라고 먹어보려 도전한 모습이 예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잎새1반 주원맘 | 작성시간 26.06.22 new 채소를 직접 심고 가꾸고 수확까지 해보는 멋진 경험을 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녁에는 토마토달걀볶음과 가지강정조림을 해줬는데 완밥했답니다👏

    자기가 딴거라며 이름을 적는다고 하더라구여 ㅋㅋㅋㅋㅋ어린이집에서 이름쓰기 공부하게 이제 슬슬 실력 발휘하고 하고 있어요💕

    늘 아이들이 즐겁게 배우고 경험할 수 있도록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