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꽃잎반

생존수영(DAY-2)

작성자꽃잎교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29 목록 댓글 0

응원부채 만들어 우리 꾳잎이들도 응원했건만 아까운 골 실점 장면을 보고 안타까워 했답니다.

남은 3차전은 반드시 승리를 기원합니다.

오늘은 기구 사용이 많아 기대가 되는 날입니다.

험한 것이 나타났습니다.ㅋㅋ

다양한 보조기구들과 함께 물과 친해봅니다.

사진이 섞였습니다.

체조도 열심히 했답니다.

자유시간이다~

잠수하느라 물 밖으로 나오진 않습니다.

이함 훈련에서 중요한 것은 밸런스와 자신감입니다.

열심히 인사해주는 착한 꽃잎이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