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한인심/넉넉한마음여 작성자카페지기보드미|작성시간26.06.19|조회수1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후한인심후회한들 무엇하리인내하고 참다보면심각한 일도 지나 가리undefine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문 루비 | 작성시간 26.06.19 이해하고 베풀면 심각한일도 없을겁니다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19 네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고문럭키조 | 작성시간 26.06.19 시간이지나면 해결됩니다 작성자운영자 / 이영 | 작성시간 26.06.19 옳으신 말씀입니다.감사합니다. 작성자수석 운영자/시루산 | 작성시간 26.06.20 지기님마음이 후하면넉넉한 나눔은 인간의 참된 삶이아닌가 싶습니다.잠자리가 바뀌어밤비 소리에 깨어났습니다,예쁘게 좋은 밤보내십시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