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단오
명절 날은 즐거운 날
절대 잊혀지지 않지요
단정하게 옷입고 맛난것도 먹으며
오직 가족들과 재미있게 보내는날
null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문 루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맞습니다 어릴적 그 때는
그 날이 좋았지요 재미도
있구요 널 뛰기 하느라고
시간 가는줄도 몰랐으니요 -
답댓글 작성자고문 루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수석 운영자/시루산 여기도 종일 올것같아요
빗길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시간 26.06.20
네
어릴적 추억을
떠올려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문 루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명절날 며칠전부터 잠을
설치기도 했어요 손가락으로
세어가면서요 이틀전이나
하루전엔 잠을 설치기도
했답니다 어서 빨리오길
기다리느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