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해야지 ~~운동은 언제 작성자운영자/노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운동은 언제가 좋을까요동서남북 떠나서 하하해야 하나 어디서 지금 있는 곳에서야침차게 저녁에 해야 좋을지 아침에 해야지 하면서도 잘 아니됩니다 저는 걷기만 ㅎㅎ할수 있는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문 루비 | 작성시간 26.06.20 아침운동이 하루의 활력소가 된다지요 저녁 잠들기전에해도 좋을 것같아요 작성자운영자 / 이영 | 작성시간 26.06.20 운동도,공부도,좋은 일도 시작할 때는 늘 '언제?'라는 고민이 따르지만 작은 한 걸음이 가장 큰 시작인 거 같습니다. ㅎ 작성자고문럭키조 | 작성시간 26.06.21 가능하면 정해진 시간에 운동을 하는것이 좋다고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