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 5 6행시◈

운동 해야지 ~~운동은 언제

작성자운영자/노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3

 운동은 언제가 좋을까요
동서남북 떠나서 하하
해야 하나 어디서 지금 있는 곳에서
야침차게
저녁에 해야 좋을지 아침에 해야
지 하면서도 잘 아니됩니다
저는 걷기만 ㅎㅎ할수 있는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문 루비 | 작성시간 26.06.20 아침운동이 하루의
    활력소가
    된다지요 저녁 잠들기전에
    해도 좋을 것같아요
  • 작성자운영자 / 이영 | 작성시간 26.06.20 운동도,공부도,좋은 일도 시작할 때는 늘 '언제?'라는 고민이
    따르지만 작은 한 걸음이 가장 큰 시작인 거 같습니다. ㅎ
  • 작성자고문럭키조 | 작성시간 26.06.21 가능하면 정해진 시간에
    운동을 하는것이 좋다고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