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에 가다
모든 사람들이
임무를 다하고
자유를 누린다는
생각으로 살면
에이는 고통이 없이
가끔씩 만나
다같이 즐길수
있을텐데요ᆢ
null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카페지기보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디투더라도
행시는 올리시라요
한울님이 안 올리니 잼 음슈ᆢ ㆍㅎ -
작성자고문럭키조 작성시간 26.06.21 서로간 의견이 맞지 않으면
다틀 때도 있습니다 큰 다툼으로
가지안으면 됩니다 -
작성자고문 루비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요 지기님 행시대로
그렇게 살아간다면 무슨
걱정이 있겠나요 임무수행
다하고 즐겨가며 사노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바램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이영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멋진 행시를 써 주셨네요.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석 운영자/시루산 작성시간 26.06.22 new
모임에 조심스레
보행하세여,
나이가 드신 어르신들은
낙상사고 절대 조심을
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