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 5 6행시◈

모임에가다/칠월에만나요

작성자카페지기보드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6

모임에 가다

모든 사람들이

임무를 다하고
자유를 누린다는
생각으로 살면

에이는 고통이 없이

가끔씩 만나

다같이 즐길수
있을텐데요ᆢ

nul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페지기보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디투더라도
    행시는 올리시라요
    한울님이 안 올리니 잼 음슈ᆢ ㆍㅎ
  • 작성자고문럭키조 | 작성시간 26.06.21 서로간 의견이 맞지 않으면
    다틀 때도 있습니다 큰 다툼으로
    가지안으면 됩니다
  • 작성자고문 루비 |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요 지기님 행시대로
    그렇게 살아간다면 무슨
    걱정이 있겠나요 임무수행
    다하고 즐겨가며 사노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바램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이영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멋진 행시를 써 주셨네요.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석 운영자/시루산 | 작성시간 26.06.22 new 모임에 조심스레
    보행하세여,
    나이가 드신 어르신들은
    낙상사고 절대 조심을
    요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