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 5 6행시◈

라디오 청취 / 옛날 그 시절

작성자운영자/인생역전|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6

라면으로 끼니를 해결하던 그 시절에

디지털 문명도 많이 발달하질 않아서 

오직 라디오라는 기계에 의존을 하면서

청취하며 세상을 열심히 살았던 그 때가

취업이며 모든 일들이 오히려 더 잘 되다.

 

한 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엔 왠지 제 마음이

성급해지고 또 정신까지 혼미해지는 느낌을 

많이 받곤 합니다. 왜 그런지 한번 병원에 가

진찰을 받아 볼 예정입니다.ㅎㅎㅎ

이번 한 주도 늘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 되시기 바라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영자/노원 | 작성시간 26.06.22 new 라디오를 들으면 평안해
    진답니다 특히 극동방송이요
    행시 잘보고 갑니다
  • 작성자수석 운영자/시루산 | 작성시간 26.06.22 new 노화현상이 일어나나
    봅니다.
    일단 보건소에 가서
    1차 진단을 받아보고
    종합병원으로 가보세요,
    별 문제 없을 거예요,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06:45 new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한울 | 작성시간 06:57 new 옛날의 추억
    라디오가
    소식을 알리는
    문명의 기기이였지요
  • 작성자고문 루비 | 작성시간 07:21 new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관리 잘
    하셔서 팔팔하게 건강
    잃지 말아야죠 힘 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