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는일은 필수 입니다
가서 이것저것 해줄수 있어
하는 일이라면 할수 있지만
는 늘 하는 일이다 보니 할수 있다
일일이 찾아서 하는거 필수의 제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페지기보드미 작성시간 26.06.23 new
무슨일이든 솔선수범으로 헌신하는 노원운영자님
늘 고마워요
-
작성자고문 루비 작성시간 26.06.23 new
부지런하지 않으면 못하지요
늘 부지런한 막네 노원 이젠
건강도 잘챙겨가며 해요 -
작성자운영자 / 이영 작성시간 26.06.23 new
무슨 일이든 스스로 찾아서 해야지
누가 시켜서 하면 일의 보람도 없지요. -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시간 04:25 new
할 수 있는 좋은 일은
많이 하면서
행복하세요 -
작성자한울 작성시간 06:42 new
노원님은
부지런해서 남에게 도움을 많이 주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