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 5 6행시◈

내가 하는일 ~~필수 한과목

작성자운영자/노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5

내가 하는일은 필수 입니다
가서 이것저것 해줄수 있어
하는 일이라면 할수 있지만
는 늘 하는 일이다 보니 할수 있다
일일이 찾아서 하는거 필수의 제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페지기보드미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슨일이든 솔선수범으로 헌신하는 노원운영자님
    늘 고마워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고문 루비 | 작성시간 26.06.23 new 부지런하지 않으면 못하지요
    늘 부지런한 막네 노원 이젠
    건강도 잘챙겨가며 해요
  • 작성자운영자 / 이영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슨 일이든 스스로 찾아서 해야지
    누가 시켜서 하면 일의 보람도 없지요.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04:25 new 할 수 있는 좋은 일은
    많이 하면서
    행복하세요
  • 작성자한울 | 작성시간 06:42 new 노원님은
    부지런해서 남에게 도움을 많이 주는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