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틈이 있어야 햇살도 파고 듭니다

작성자카페지기보드미|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2

 

틈이 있어야 햇살도 파고 듭니다

빈틈없는 사람은 박식하고 논리정연해도

정이 가질 않습니다.

틈이 있어야 다른 사람이 들어갈 여지가 있고,

이미 들어온 사람을 편안하게 합니다.

틈이란, 사람과 사람사이의

소통의 창구입니다.

굳이 틈을 가리려 애쓰지 말고,

있는 그대로 열어 놓을

필요가 있습니다.

그 빈틈으로 사람들이 찾아오고,

그들이 인생의 동반자가 되어

삶을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틈'은 헛점이 아니라, 여유입니다.

 

[출처] 틈이 있어야 햇살도 파고 듭니다|작성자 이강산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영자 / 이영 | 작성시간 26.06.19 맞습니다.누구든 틈(여유)이 있어야 사람이 꼬입니다.(찾아듭니다)
  • 답댓글 작성자카페지기보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너무 완벽하면
    사람냄새가 안 나지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