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요 사생행사

솔바람이 좋았던 여주사생

작성자임옥례|작성시간26.06.15|조회수35 목록 댓글 0

5월24일
여주사생후기
마음의 양식도, 간식도 푸짐한 날
나무그늘 아래에서 스쳐오는 바람을 따라
붓과 캔버스의 찐한 데이트를 유발 하였고
모든 화우님들을 명작의 세계로
이끌어 주었다.
맨발로 황토길을 걸으니
이또한 휠링의 시간!!!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