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요 사생행사

기암괴석이 아름다운곳

작성자임옥례|작성시간26.06.15|조회수49 목록 댓글 0

6월14일
괴산사생 후기
때이른 더위속 사생
물흐르고 기암괴석이 두팔벌려 환영의 인사를
전합니다
비소식이 있어 걱정했지만 오늘도
하늘은 일요화가회를 돕네요
사생을 마치고 출발을 하니 비 내려 주시고!!!!!
감사합니다~~~^^
벌써 물놀이 시즌이 시작 되었나봅니다.
아이들은 물장구에 쉰이 낳고
푸짐하게 준비해온 도시락을 먹으며
더 쉰나한다
그림을 그리는 분들과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분들과의
모습이 참을 어여쁜 날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