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 꿈별반 - 우리아이행복프로젝트 <SEL CLUB DAY 감정 왕 선발 대회>

작성자이초은|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0

오늘은 6월의 행복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며
감정 왕 선발 대회가 열렸어요👑✨

그동안 다양한 감정을 배우고, 표정과 몸짓, 말로 감정을 표현하는 연습을 열심히 해온 꿈별반 친구들이
드디어 감정 왕에 도전했답니다😊

첫 번째 순서는 ‘똑같이 표현하기’였어요.
4팀으로 나누어 감정판 속 그림을 보고 똑같이
표정과 몸짓을 따라 해보았지요.
친구들은 서로의 모습을 보며 응원도 해주고, 누가 가장 비슷하게 표현했는지 즐겁게 살펴보았답니다👏

화나요

슬퍼요
기뻐요
놀라요

두 번째 순서는 ‘자유롭게 표현하기‘였어요.
감정판 그림과 똑같이 따라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방법으로 감정을 표현해보았답니다.
기쁜 감정은 환하게 웃으며 표현하고,
슬픈 감정은 눈물을 닦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가득했어요😄✨

부끄러워요
무서워요

슬퍼요
화나요

마지막으로 각 팀의 멋진 모습을 함께 살펴보며
시상식도 열었답니다🏆
기발한 포즈상, 베스트 표정상,
최우수 연기상, 최고의 인기상 등
다양한 상을 받으며 서로를 축하해주었어요💛

그동안 배운 감정을 마음껏 표현하며
웃음이 가득했던 감정 왕 선발 대회!
모두가 멋진 감정 박사이자 감정 왕이었던
꿈별반 친구들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