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행복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면서
<SEL CLUB DAY> 감정 왕 선발 대회를 열었어요!
다양한 감정을 배우고 나서
감정을 표정과 몸짓, 말로 표현하는 연습도 잘 했던
사랑별반 친구들이
오늘은 감정 왕 선발 대회를 열었답니다~
대회 첫 번째 순서는 '똑같이 표현하기'
감정판의 그림과 똑같이 흉내내어 표현하는 거에요~
4팀으로 나누어서 어떤 팀이 잘 표현하는지
잘 보고 응원도 해주었지요~
두 번째 순서는 '자유롭게 표현하기'
감정판의 그림과는 다르게 자유롭게 감정을
표정과 몸짓으로 표현해요!
친구들이 기뻐요, 슬퍼요, 화나요 등의 감정을
새로운 방법으로 표현했답니다~
세 번째로는 우리 팀 친구가 표현하는 감정을
마이크를 들고 알아맞추는 놀이도 했답니다~
각 팀이 가장 잘 했던 항목으로 상을 받았어요~
기발한 포즈상, 베스트 표정상, 최우수 연기상, 최고의 인기상 까지~!
아이들과 감정에 대해 이야기 많이 나누어주세요~
놀라요
무서워요
기뻐요
부끄러워요
슬퍼요
기뻐요
화나요
무서워요
화나요
기뻐요
슬퍼요
부끄러워요
기뻐요
슬퍼요
무서워요
놀라요
기뻐요
부끄러워요
화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