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반 친구들과 성저 기쁜 우리 농장에서
감자를 수확하고 왔어요🥔☀️✨
“감자가 벌써 다 자랐어요⁉️”
“진짜 기대돼요~!” 😆
설레는 마음으로 버스를 타고 성저농장으로 출발했어요🚌💨
봄에 심었던 씨감자에서 주렁주렁 감자가 자라난
모습을 보고 모두 깜짝 놀랐어요🌱🥔✨
호미로 흙을 살살 파내며
알알이 숨어있는 감자를 직접 수확해보았답니다😊
“선생님~ 제가 캔 감자 엄청 커요!”😮
“감자튀김 해먹을래요!”💕
하며 뿌듯해하는 친구들이었어요✨
흙 속에서 하나씩 쏙쏙 나오는 감자를 보며
“여기도 있어요!”
“또 찾았어요!” 👀🥔
하고 신나게 외치는 해반 친구들😆
☀️친구들이 직접 정성껏 수확한 감자를
가정으로 보내드립니다💛
친구들과 이야기 많이 나눠주시고 맛있게 드셔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