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술피리 작성시간 26.06.17 멋지네요. ^ 마지막 까지 충실한 일기를 기록하는 것도 대단혀요. 난 오늘 부인과 진료. 전과 동. 6개월 후 오라니 다소 안심. 한 삼사년 후. 또 다른 인도 히말이나 남인도 유람 떠날까 합니다. ㅎ ㅎ
-
답댓글 작성자여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정말 다행입니다.
그만그만하다가 사그라들면 좋겠습니다.
늘 건강 의사고 즐겁고 행복하게 자족하며 살면 그만이지요.
요즘 히말 사진보며 난 정말 자연을 좋아한다는 것과 인도에 빠져들고 있음을 느낍니다.
세상은 넓고 할일이 참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