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후기

청송 해월봉 구리봉

작성자백양|작성시간26.06.21|조회수52 목록 댓글 5

개척하듯?? 다녀온 정말 멋진 산행이었어요 ♡
단지... 사진이 몇 장 안돼요, ;;.

여기 까지는 강미진님 립스틱으로 쓴 글이고.....

밑에 있는 포지판은 해월봉이지만, 빛이 바래서 잘 안 보이네요. 순수한 마음을 가진 분이라면? 매직아이 처럼 해월봉 이라고 잘 보일수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나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번산행 힘든만큼 계곡물놀이때 넘행복해보이셧어요
    수고많으셧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윤자(총무) | 작성시간 26.06.22 new 저 구리봉 글씨가
    립스틱?
    센스가 만점이네요
    시진찍기 좋아하는
    백양님이 사진이 얼마안된다는건
    그만큼 힘들었있다는
    예기이겠지요
    상처나면서 열심히 산행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순미~ | 작성시간 26.06.22 new 해월봉과 구리봉, 그리고 점심까지는 평탄한 산행이었는데 갈수록 낙엽에 썩은 나무... 에~규.
    그래도 절벽에 가까운 하산길을 크게 다치신분없이 하산을해서 감사했슴다~
    앞에서 길잡이해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꾸~벅~~^^
    다음 산행때 뵐께요~
  • 작성자김귀숙♡ | 작성시간 26.06.22 new 산행길은 안힘들고 나름 좋았는데
    하산길이 개척산행!
    끝까지 쭉가서 좌측으로 꺽어면 도로가 나오던데
    다들 너무 빨리 꺽어 내리간듯요
    수고했어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지석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많으셨습니다 형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