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 B코스 : 얼음유원지 (얼음동굴 - 폭포) & 옥계계곡 - 심형도계곡 - 하옥계곡
◇산행거리 : 7.8km ☆ 난이도 보통
◇산행시간 : 3시간 03분 □ 중식 놀며쉬며 휴식포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야래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18 new
3명 B조 출발 조금 가다가 2명 계곡물에
풍덩
나홀로 계곡길 샤방샤방 7.8km 트랙 하고 왔습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폭주기관차 작성시간 11:07 new
아래향님 따라서 얌전하게 트레킹 즐겨야하는데 ..
8km에 속아서무릎 얼음 찜질하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귀숙♡ 작성시간 14:02 new
산길은 나쁘지 않았는데
낙엽도 많고 푹신하니 무릎무리 안가던데
스틱을 안가지고 오셔서 ㅠㅠ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김귀숙♡ 작성시간 14:00 new
살방살방 즐기고 좋아보입니다
즐감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김지석 작성시간 17:25 new
사진으로 보니 산세가 굉장합니다 👍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