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바다반

(6-4) 텃밭활동(상추 수확하기) & 삼겹살 데이

작성자바다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0

텃밭의 상추를 수확했어요.~

수확하면서 와 너무 크게 상추가 자랐어요 하며 즐거워 하는 우리 바다 반 친구들

수확한 상추를

 직접 씻어보기도 하고  맛난 삼겹살과 함께 쌈장에  쌈을 싸먹어보는 활동을 하니^^

쌈을 먹으면서 우리가 키운 상추 너무 맛있어요 ☺☺😏☺

선생님 우리 또 상추 심어요 하며 이야기하는 친구들 얼굴에 웃음이 한 가득이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