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새싹2반

(6-3) 정원텃밭활동 -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요^^

작성자새싹2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성심 텃밭에 작물들이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요~
들깻잎은 어느새 잎이 무성해 향긋한 깻잎 냄새를 풍기고 강남콩도 주머니 속 콩들이 올록볼록 커지고 있는게 보여요~ 맛나게 익어가는 블루베리는 조금더 잘 익으면 맛보기로 약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