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귀여운 하늘반

밀가루 놀이

작성자문화자쌤|작성시간26.06.11|조회수37 목록 댓글 2

부드러운 밀가루 놀이로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
신나게 활동한 우리 귀요미들 어느새 하얀눈이 머리위에 쌓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세 하늘반 김태오맘 | 작성시간 26.06.11 ㅋㅋ 우와~ 밀가루 아드크림~ 하는 태오 목소리가 들리는 듯 하네요 :) 치우느라 고생 많이하셨겠어요! ㅎ 재미난 활동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문화자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친구의 아이스크림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우리 태오~~
    우리 태오에게 아이스크림을 건내주니~~웃음으로 답해주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