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귀여운 하늘반

생일 축하합니다 ~♡

작성자문화자쌤|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3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우리 친구들~~ 생일 축하합니다.~~

친구들과 선생님들의 축하를 듬뿍 받으며 행복한 생일 잔치를 하였습니다.~~

건강하고 밝게~~ 지금처럼 자라길 늘 응원할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쁨반 채민휼엄마 | 작성시간 26.06.23 new 민휼이 친구들한테 축하받아서 넘 즐거운 하루 였네요~~!!
    집에서도 얼른 선물 뜯어보는 민휼이예요~!!
  • 작성자3세 하늘반 고태서아빠 | 작성시간 26.06.23 new 친구들 생일 축하해~ 나중에 요구르트 한잔하자!
    -고태서
  • 작성자3세 하늘반 김태오맘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늘 형아에게 밀려 초 한번 제대로 못불어본 태오. 오늘은 더 행복해보이네요. 감사합니다. 친구들아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