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리 지혜반 친구들과
직접 과일도 썰어보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초코시럽 등을 올려
달콤한 디저트를 만들어보았답니다!~~^^
맛있는거 위에 또 맛있는것들이 잔뜩 올라가니
계속 맛있다는 말을 하며 열심히 먹는 지혜반이였답니다!!~~^^
다음검색
오늘은 우리 지혜반 친구들과
직접 과일도 썰어보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초코시럽 등을 올려
달콤한 디저트를 만들어보았답니다!~~^^
맛있는거 위에 또 맛있는것들이 잔뜩 올라가니
계속 맛있다는 말을 하며 열심히 먹는 지혜반이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