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똑똑한 지혜반

요리활동^^~!

작성자유지혜쌤|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2

오늘은 우리 지혜반 친구들과
직접 과일도 썰어보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초코시럽 등을 올려
달콤한 디저트를 만들어보았답니다!~~^^
맛있는거 위에 또 맛있는것들이 잔뜩 올라가니
계속 맛있다는 말을 하며 열심히 먹는 지혜반이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5세지혜반 김민솔맘 | 작성시간 26.06.19 맛있는 와플만들었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지혜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과일도 잘먹고 빵이랑 아이스크림도 맛있다며 열심히 먹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