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아는사람을 만나 "인사해야지~" 라고 말하면 늘 엄마 뒤로 숨고 "싫어!" 외치던 시아였는데 참 잘했어요 스티커 붙이기를 좋아해 이제는 인사도 잘하고 인사성 밝다는 칭찬도 받은 시아랍니다 어제는 자기전에 "엄마 할머니한테 주무세요 인사하고 스티커붙이자!!" 라고 먼저 말하던 예쁜 시아 칭찬 많이 해주세요^^
다음검색
밖에서 아는사람을 만나 "인사해야지~" 라고 말하면 늘 엄마 뒤로 숨고 "싫어!" 외치던 시아였는데 참 잘했어요 스티커 붙이기를 좋아해 이제는 인사도 잘하고 인사성 밝다는 칭찬도 받은 시아랍니다 어제는 자기전에 "엄마 할머니한테 주무세요 인사하고 스티커붙이자!!" 라고 먼저 말하던 예쁜 시아 칭찬 많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