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손도손이야기

성수동 인사왕(을 꿈꾸는) 시아 입니다

작성자꽃잎반 김시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22 목록 댓글 2

밖에서 아는사람을 만나 "인사해야지~" 라고 말하면 늘 엄마 뒤로 숨고 "싫어!" 외치던 시아였는데 참 잘했어요 스티커 붙이기를 좋아해 이제는 인사도 잘하고 인사성 밝다는 칭찬도 받은 시아랍니다 어제는 자기전에 "엄마 할머니한테 주무세요 인사하고 스티커붙이자!!" 라고 먼저 말하던 예쁜 시아 칭찬 많이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미정 교사 | 작성시간 26.06.20 씩씩하게 인사하는 시아가 너무 기특합니다 ~ 어린이집에서도 친구들과 함께 이야기 나누며 칭찬해 주겠습니다 ~
  • 작성자성이 어린이집 | 작성시간 01:12 new 배꼽 인사하는 모습을 보니,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지네요^^ 성수동 인사왕!! 시아를 칭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