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잎반 김이한 약속지키기🧡 작성자꽃잎반김이한|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한이의 약속지키기는 꽃잎반 형아가 됬으니 쉽지는 않아도 스스로 해보기였습니다^^(스스로 옷입어보기, 양말신기, 밥열심히 먹기!)본인이 스티커 채우려고 신나게 즐겁게 해보려고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미정 교사 | 작성시간 26.06.20 스스로 척척!!! 멋진 이한이군요~어린이집에서도 스스로 할 수 있도록 도와주겠습니다 ~~ 작성자성이 어린이집 | 작성시간 01:09 new 양말신기, 바지 입어보기, 식사해보기등 혼자서 하려는 모습이 기특하네요. 어린이집에서 혼자 신어볼 수 있도록 기다려 줄때 "집에서도 잘해요"라고 했던 말이 기억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