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손도손이야기

꽃잎반 김이한 약속지키기🧡

작성자꽃잎반김이한|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2

이한이의 약속지키기는 꽃잎반 형아가 됬으니
쉽지는 않아도 스스로 해보기였습니다^^
(스스로 옷입어보기, 양말신기,
밥열심히 먹기!)
본인이 스티커 채우려고 신나게
즐겁게 해보려고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미정 교사 | 작성시간 26.06.20 스스로 척척!!! 멋진 이한이군요~
    어린이집에서도 스스로 할 수 있도록 도와주겠습니다 ~~
  • 작성자성이 어린이집 | 작성시간 01:09 new 양말신기, 바지 입어보기, 식사해보기등 혼자서 하려는 모습이 기특하네요. 어린이집에서 혼자 신어볼 수 있도록 기다려 줄때 "집에서도 잘해요"라고 했던 말이 기억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