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손도손이야기

약속을 잘 지킨 재율이

작성자꽃잎반 김재율|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1

밥 남기지 않고 먹기, 양치 잘 하기 약속을
느리지만 최대한 지키려고 매일 노력한 재율입니다.
어느새 스티커를 다 모았어요
노력한 재율이를 칭찬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이 어린이집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재율이 스스로 밥도 남기지 않고 잘 먹고 양치도 잘하는 모습이 기특하네요. 친구들과 이야기 나누며 칭찬해주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