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손도손이야기

꽃잎반 황예지 약속지키기^~^

작성자꽃잎반 황예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1

집에서 또는 외식할때도 식사도구(포크 수저)를 이용해서 골고루먹는 예지입니다^~^
브로콜리 버섯 나물 묵 등 채소도 잘 먹었습니다~!
시장놀이를 위해 칭찬스티커 붙이며 기뻐하는 예지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이 어린이집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예지가 식사도구로 골고루 맛있게 먹는 모습이 너무나 예쁘고 기특한요... 약속을 잘 지킨 우리 예지를 칭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