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잎반 황예지 약속지키기^~^ 작성자꽃잎반 황예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에서 또는 외식할때도 식사도구(포크 수저)를 이용해서 골고루먹는 예지입니다^~^ 브로콜리 버섯 나물 묵 등 채소도 잘 먹었습니다~! 시장놀이를 위해 칭찬스티커 붙이며 기뻐하는 예지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성이 어린이집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예지가 식사도구로 골고루 맛있게 먹는 모습이 너무나 예쁘고 기특한요... 약속을 잘 지킨 우리 예지를 칭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