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이야기

[6-3] 특별활동

작성자새싹반 황애나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0

라라노리 시간에는 두부로 놀이해보았어요.

콩을 갈면 두부가 된다는 사실도 알게되고,

두부케이크를 만들어 볼 수 있었답니다.

새싹이들이 직접 만든 케이크 맛있게 먹었을까요?(-:

 

체육시간에는 작살을 이용해 물고기를 낚아보며, 

여름이 다가왔음을 경험 할 수 있었어요-!

 

오르프 시간에는 입 속에 충치(세균)가 살아

양치를 잘 해야한다는 점을 배우며, 음악으로 표현해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