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살이야기

[6-3주] 바깥놀이

작성자박정임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0

이번 주에는 날씨가 너무 더워 바깥놀이 대신 실내에서 신체활동을 즐겼어요.

애벌레 터널을 통과하며 몸의 균형을 잡고, 촉감 판을 밟으며 다양한 감각을 경험해 보았어요.

또 빌리보를 타고 몸을 움직이며 즐겁게 놀이에 참여했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웃으며 활동하는 우리 햇살이들 모습에서 즐거움과 자신감을 느낄 수 있었던 한 주였어요.

(동적인 놀이로 인해 사진의 흔들림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