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동화를 들려줄 주인공은!📚
소윤이랍니다~✨
소윤이가 들려준 동화는 '초밥이 옷을 사러 갔어요'예요.
동화 속 마지막 장면이 가장 재미있어서 친구들에게 소개해주고 싶었다고 해요😁
동화의 제목과 가장 마지막 장면의 모습을 보고
어떤 이야기가 담겨있을지 함께 상상하며
더욱 즐겁게 감상할 수 있었어요!
다양한 미니어처들을 보며
"만든 사람 진짜 천재다~",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다!", "진짜 먹고 싶다!!"
라고 이야기하며 너무나 즐거워하더라구요~
씩씩하게 소개해준 우리 소윤이에게
많은 칭찬 부탁드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