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살반 스피치 활동

예나가 들려주는 오늘의 동화📚:즐거운 열두 달 어여쁜 사계절

작성자햇살반교사 강은영|작성시간26.06.18|조회수28 목록 댓글 0

오늘의 동화를 들려줄 주인공은!📚

예나랍니다~✨

 

예나가 들려준 동화는 '즐거운 열두 달 어여쁜 사계절'이예요.

동화 속 귀여운 고양이들이 눈사람을 만드는 장면을 가장 좋아한다는 예나예요😁

 

동화를 감상한 후 사계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우리처럼 예쁜 꽃이 피어나는 봄,

신나게 물놀이를 할 여름,

알록달록 단풍잎과 은행잎을 만날 가을,

눈 놀이와 함께 산타할아버지가 기대되는 겨울까지

모두 다 설레이고 기대된다는 햇살반 친구들이예요!

 

씩씩하게 소개해준 우리 예나에게

많은 칭찬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