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동화를 들려줄 주인공은!📚
예나랍니다~✨
예나가 들려준 동화는 '즐거운 열두 달 어여쁜 사계절'이예요.
동화 속 귀여운 고양이들이 눈사람을 만드는 장면을 가장 좋아한다는 예나예요😁
동화를 감상한 후 사계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우리처럼 예쁜 꽃이 피어나는 봄,
신나게 물놀이를 할 여름,
알록달록 단풍잎과 은행잎을 만날 가을,
눈 놀이와 함께 산타할아버지가 기대되는 겨울까지
모두 다 설레이고 기대된다는 햇살반 친구들이예요!
씩씩하게 소개해준 우리 예나에게
많은 칭찬 부탁드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