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동화를 들려줄 주인공은!📚
윤서랍니다~✨
윤서가 들려준 동화는 '바다 레시피'예요.
동화 속 이야기가 너무 재미있고
마지막 장면이 너무 예뻐서 소개해주고 싶다고 한 윤서예요😁
동화 감상을 마친 후,
이번 여름에 바다에 간다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이야기를 나누어보았어요!
조개 찾기, 모래 놀이하기, 파도타기, 신나게 물놀이하기 등
재미있는 추억을 많이 만들고 싶다던 햇살반 친구들이랍니다~
씩씩하게 소개해준 우리 윤서에게
많은 칭찬 부탁드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