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살반 스피치 활동

아민이가 들려주는 오늘의 동화📚:다람쥐야 뭐 하니?

작성자햇살반교사 강은영|작성시간26.06.22|조회수28 목록 댓글 0

오늘의 동화를 들려줄 주인공은!📚

아민이랍니다~✨

 

아민이가 들려준 동화는 '다람쥐야 뭐 하니?'예요.

동화 속 이야기가 너무 재미있어서 들려주고 싶다던 아민이예요😁

 

동화 속 귀여운 다람쥐의 모습에

흠뻑 반해버린 햇살반 친구들이랍니다~

마침 내일 숲에 가는데,

숲에서 다람쥐를 만날 수 있을지 기대해보기로 했답니다!

 

씩씩하게 소개해준 우리 아민이에게

많은 칭찬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