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살반 활동 사진방

6월 1주 보라매안전체험관에 다녀왔어요!🚌✨

작성자햇살반교사 강은영|작성시간26.06.08|조회수60 목록 댓글 0

햇살반 친구들과 보라매 안전체험관으로 안전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

 

🏡먼저 집에서 생길 수 있는 위험한 상황과 물건들에 대해 알아보고,

안전하게 대처하고 대비하는 방법을 배워보았어요.

 

가장 진지했던 화재 대피 훈련 시간! 🔥

실제 같은 연기 속에서 코와 입을 막고 자세를 낮춰 대피해 보았답니다.

대피를 마친 후 멋진 소방관으로 변신해 소방차와 함께 사진도 찰칵!👨‍🚒👩‍🚒

 

🎭 열심히 몸으로 배운 내용을  '브레드이발소' 인형극을

보며 즐겁게 마음속에 쏙쏙 정리했답니다. 🍞💈

 

안전 체험 전 보라매 공원 놀이터에서 잠깐 놀이를 즐겼는데,

아이들이 무척 아쉬워하더라고요. 🥺

"다음에 꼭 또 놀러 오자!" 하고 손가락 걸고 약속하며 돌아왔습니다. 💕

 

-

체험활동으로 유아들의 안전에 유의하며 활동했습니다.

활동의 사진 수나 구도나 다를 수 있습니다.

학부모님들의 양해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