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살반 활동 사진방

도유야 생일축하해~!!🥳💗

작성자햇살반교사 강은영|작성시간26.06.09|조회수64 목록 댓글 0

오늘은 행복한 날! 특별한 날!

도유가 태어난 날~💗

 

햇살반의 사랑둥이 도유의 생일이예요!

마침 점심메뉴에 미역국이 나왔어요~

햇살반 친구들이 도유 덕분에 미역국을 먹는 거라고 이야기하며

식판을 싹싹 비우더라구요!!

 

친구에게 생일카드, 노래와 안마 선물🎁을 전해주고

다함께 사진도 찰칵!

소중한 추억을 또 하나 쌓았답니다~

 

하루하루 더 멋지고 아름다운 아이로 자라고 있는 소중한 도유야!

언제나 밝고 사랑스러운 네가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는 것처럼

기쁨과 즐거운 순간들이 언제나 가득하길 바라~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