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운 초록빛이 가득한 서서울호수공원으로 신나는 숲 체험을 다녀왔습니다.
날씨마저 햇살반 친구들을 반겨주듯 정말 화창하고 맑았답니다.☀️
맑은 공기를 마시며 친구들과 옹기종기 모여 앉아 간식도 먹고,
숲 속 놀이터에서 땀방울이 송글송글 맺힐 때까지 신나게 뛰어놀았어요!!
특히 서서울호수공원 하면 떠오르는 '비행기'!
하늘 위로 커다란 비행기가 지나갈 때마다 햇살반 친구들의 눈이 반짝였는데요.
미리 유치원에서 만들어 간 종이비행기를 꺼내어
"누가 더 멀리 가나~?" 하며 비행기 날리기 시합도 멋지게 펼쳤답니다. ✨
온 힘을 다해 던지는 모습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
그리고 출발 전부터 가장 기대했던 '거북이 찾기 미션'!
"거북아 어디 있니~" 하며 호수를 열심히 보물찾기하듯 두리번거리던 햇살반 친구들!
호수 위로 뽈록 고개를 내민 거북이를 발견하고는 큰 보물을 발견한듯 기뻐하며 환호성을 질렀답니다. 🐢
유치원으로 돌아오는 길,
"선생님, 오늘 진짜 진짜 너무 신나고 행복했어요!", "또 오고 싶다~", "근데 좀 힘들기도 해..!"
라고 이야기하며 서서울호수공원을 회상하더라구요.
온 에너지를 다해 즐겁게 놀았는지 차 안에서 쿨쿨 자며 에너지를 충전하던 햇살반친구들이에요. 😴
오늘 밤 햇살반 친구들이 푹 잘 수 있도록 토닥여주시고,
사진을 보며 아이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이야기를 함께 나눠주세요. ❤️
서서울 호수공원 도착!
신나는 달리기 시합도 한 번!
우리만의 길을 만들어서 가니까 더 재밌다!
거북이 찾았다!!!
놀이터에서도 신나게!
비행기야 날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