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살반 활동 사진방

진호야 생일축하해~!!🥳💗

작성자햇살반교사 강은영|작성시간26.06.22|조회수37 목록 댓글 0

오늘은 행복한 날! 특별한 날!

진호가 태어난 날~💗

 

진호가 준비한 사진을 보며 "진호 지금 모습이랑 똑같네!"라고 이야기하던 햇살반 친구들이예요!

특히, 태권도 사진을 보며 "나도 태권도 다니는데!!"라고 이야기하며 반가워 하더라구요.

진호가 멋진 발차기까지 보여주었답니다~ 

친구들의 우렁찬 축하 노래와 진심 어린 축하 인사가 울려 퍼질 때마다,

진호의 얼굴에 가장 환하고 예쁜 미소가 피어났답니다~

 

친구에게 생일카드, 노래와 안마 선물🎁을 전해주고

다함께 사진도 찰칵!

소중한 추억을 또 하나 쌓았답니다~

 

하루하루 더 멋지고 아름다운 아이로 자라고 있는 소중한 진호야!

언제나 밝고 사랑스러운 네가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는 것처럼

기쁨과 즐거운 순간들이 언제나 가득하길 바라~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