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살반 활동 사진방

6월 4주 숲으로 출발!🐿️🌲

작성자햇살반교사 강은영|작성시간26.06.23|조회수41 목록 댓글 0

하늘이 유난히 맑고 예쁘던 오늘,

햇살반 친구들과 함께 숲 체험을 다녀왔습니다.

여름 햇살에 더울까 봐 조금 걱정했는데,

울창한 나무들이 시원한 그늘막을 만들어 준 덕분에

오히려 바람이 솔솔 불어 참 상쾌했답니다~ 🌲

 

숲에 가기 전, 어제 아민이가 들려준

다람쥐 동화의 여운이 남아있던 햇살반 친구들과

자유놀이 시간에 직접 귀여운 다람쥐를 그려보았어요!

햇살반 친구들이 직접 그린 배고픈 다람쥐에게 맛있는 먹이를 주는

'도토리 쏙! 솔방울 쏙! 게임'을 해보았답니다~ 🐿️

숲속에 도토리가 많지 않아 주변에 떨어진 솔방울을 모아 대체해 보았는데,

오히려 "솔방울 도토리다!" 하며 더 신나게 다람쥐 입 속으로 골인시켰답니다. 😉

 

또, 친구와 나뭇가지로 솔방울을 모으기 대결도 해보았어요!

두 눈을 반짝이며 집중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답니다~ ❤️

 

숲으로 출발!



 


친구와 함께 즐기는 자연물 게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